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22일 부산사랑의열매 대회의실에서 수정산투자(주)(대표이사 김호윤)의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전달식과 2023년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본 행사에는 수정산투자(주) 김호윤 대표이사와 임직원,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함께 했다.
사랑의열매에서는 나눔문화 확산과 사랑의열매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 매년 사랑의열매 대상을 시상한다.
수정산투자(주)는 2012년 9월부터 기부를 시작하여 10년 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나눔의 온도를 올리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여 2023년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을 수상했다.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 수여식에서 수정산투자(주)는 이웃사랑성금 2000만 원을 기부하며 사랑의 온도를 올렸다. 본 성금은 부산진구, 동구 지역 저소득 주민의 생계비, 의료비, 월동난방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수정산투자(주) 김호윤 대표이사는 “2012년을 시작으로 매년 실천해온 나눔에 대한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 수여에 감사드린다”며 “사랑의열매를 만났기 때문에 11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소외계층에 희망과 도움을 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은 “나눔과 기부에 앞장서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수정산투자(주)의 김호윤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희망2024나눔캠페인 참여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